사업개요
미션
전 세계의 프리미엄 식문화를 발굴하고, 스토리와 가치를 담아
한국에 소개함으로써 더 풍요롭고 감각적인 식생활을 제안합니다.
비젼
세계 고급 식문화를 선도하는 아시아 최고의
프리미엄 식품 셀렉트 유통사로 성장하겠습니다.
아센의 약속
브랜드와 함께 성장
– 단순 유통이 아닌, 장기적인 브랜드 빌딩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파트너와 함께 도약
– 효율적이고 투명한 유통망으로 신뢰를 구축하겠습니다.
소비자와 함께 가치 창출
– 정직한 제품과 스토리로 더 풍요로운 식문화를 제안하겠습니다.
주요사업 영역
글로벌 소싱 및 브랜드 빌딩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식품을 발굴하고,
한국시장에 맞게 브랜딩하여 수입 ·유통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식품을 발굴하고,
한국시장에 맞게 브랜딩하여 수입 ·유통
트렌드 기반 제품 기획
최신 글로벌 식문화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상품 개발 및 공급
최신 글로벌 식문화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상품 개발 및 공급
국내 유통 채널 확장
대형 마트, 편집숍, 온라인 플랫폼 등 최적화된 채널 전략
으로 안정적인 RTM(Route to Market) 구축
대형 마트, 편집숍, 온라인 플랫폼 등 최적화된 채널 전략
으로 안정적인 RTM(Route to Market) 구축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운영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옴니채널 기반 브랜드 확산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옴니채널 기반 브랜드 확산
수출 및 글로벌 네트워크
국내 대표 브랜드(보영만두 등)와 함께 해외 시장에 진출,
국제 거래 확대 및 K-푸드 수출 강화
국내 대표 브랜드(보영만두 등)와 함께 해외 시장에 진출,
국제 거래 확대 및 K-푸드 수출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