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ine

사업영역

1.온라인 커머스 & 라이브 채널


국내외 주요 이커머스, 홈쇼핑 채널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제품의 맛과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 상품 정보를 최적화된 콘텐츠로 구성해,
소비자의 공감과 구매 전환을 끌어냅니다.

2.프리미엄 리테일 &
오프라인 네트워크


대형마트·백화점·편의점부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까지,
다채로운 접점을 확보
브랜드의 오프라인 존재감을 강화합니다.

→ 소비자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유통 채널 전략을 구현합니다.

3.HoReCa 제휴 (호텔·레스토랑·카페)


고급 호텔, 리조트,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브랜드 경험이
전개되도록 예약·체험 중심의 B2B 채널을 운영합니다.

→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게 만드는 접점입니다.

4. 체험 기반 브랜드 전시 플랫폼


분기별 브랜드 전시 행사에서 시식, 고객 참여 이벤트,
브랜드 스토리텔링
을 통해 소비자의 감성과 연결합니다.

→ 체험 중심 콘텐츠로 브랜드 충성도와
인지도를 동시에 강화합니다.

5. 팝업 & 행사


다양한 장소에서 단기 또는 이동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접촉을 제공합니다.

→ 온라인에서 얻기 어려운 감각적 경험을
통해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합니다.
Scroll to Top